페이지 트리

 

Atlassian 요코하마 오피스에서 진행된 Japan Partner Day 



지난 5월 16일, 일본 요코하마에 위치한 Atlassian 오피스에서는 <Japan Partner Day>가 양일간 진행되었습니다. 저희 폴라리스오피스에서는 협업솔루션사업실 내 영업 담당자 두 분과 엔지니어 분들이 참석하여 많은 이야기를 전달 받고 돌아왔는데요! 어떤 경험들과 업데이트들을 얻고 돌아왔는지 샅샅히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행사 위치는 요코하마! 여러분, 요코하마가 이렇게 예쁜 곳이라는 걸 알고 계셨나요? Atlassian 오피스는 그 중에서도 요코하마의 아름다운 경치가 잘 보이는 건물에 14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사무실 입구에는 Atlassian의 파란로고! 누가 봐도 이 곳은 Atlassian의 사무실임을 느끼게끔 해줬답니다. 



Atlassian 본사 직원분들도 참여해주신 이번 행사!

핑크빛 벚꽃 무드로 꾸며진 Atlassian 요코하마 사무실에서 한국 파트너사 분들이 모이고 드디어 일정의 첫 날이 시작되었는데요, 가장 먼저 Atlassian 요코하마 사무실에 도착한 폴라리스오피스! 직원분들이 마련해주신 초콜릿, 젤리류의 간식과 커피로 출출함을 달래며 파트너데이 시작을 기다렸답니다. (윙크)



파트너데이 일정 첫 날, 오전 두 세션에서는 Atlassian의 ITSM 제품인 JSM에 대한 시장 점유율을 비롯해 세일즈 전략 등에 대해 심도있는 논의가 이뤄졌습니다! 각 파트너사 분들의 영업 담당자들과 엔지니어분들의 귀가 쫑깃하던 순간이었는데요, Atlassian 제품들을 연동해 사용하면 어떤 이점이 있는지 그 강력함에 설득된 분들도 여럿 계셨답니다. 또한 새롭게 출시된 기능들과 출시될 내용들에 대해서도 전달주시며 셀링 포인트를 잡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이후 질의응답의 시간도 가지며 Atlassian 제품 내 AI기능과 Jira Service Management에 대한 여러 인사이트를 얻어왔습니다.

연속해서 오전 두 세션이 진행되고, 기다리던 점심시간! 초밥도시락을 하나씩 받아들고 옹기종기 모여 단란한 점심을 즐겼답니다!






오전 일정으로만 구성되어 있던 재팬파트너데이 둘째 날! Atlassian 일본 파트너사인 릭소프트와 함께 세션이 진행되었는데요, Atlassian 측에서 순차통역을 지원해주셔서 소통에 아무런 문제가 없었답니다. 세션 초반에는 엔지니어 그룹과 세일즈 그룹이 나뉘어 진행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Atlassian의 플래티넘 파트너사이자 마켓플레이스에 등록된 애드온 파트너사인 저희 폴라리스오피스는 최근 Atlassian 마켓플레이스 애드온으로 출시된 웹오피스를 비롯하여 보안 관련 애드온으로 폴라스캔, 폴라왓쳐를 소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어냈습니다! 특히나 웹오피스 애드온의 경우 릭소프트 파트너사 영업팀원분들의 강렬한 관심을 받기도 했답니다! (웃음) 



이렇게 Atlassian의 한국 파트너사 영업담당자, 엔지니어분들과 일본 파트너사인 릭소프트가 모여 진행된 Atlassian 재팬파트너데이, ITSM 세미나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국내 고객사분들이 필요로 하시는 ITSM에 대한 내용과 더불어 저희 폴라리스오피스 애드온에 대해 일본까지 널리 알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웃음) 웹오피스 외에도 폴라왓쳐, 폴라스캔 애드온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라겠습니다!